키론 인터랙티브, 새로운 라틴아메리카 책임자 임명

키론 인터랙티브는 라틴아메리카의 새로운 영업 이사로 레티시아 팔라시오스를 임명하여 라틴아메리카 진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다각화되는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로 키론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는 팔라시오스는 코데레, 마이크로게이밍, 칼리엔테 등 주요 업계 인사들과 함께 쌓은 풍부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토론토의 테크놀로기코 드 몬테레이와 요크 대학교에서 공부한 그녀는 라틴 아메리카 육상 및 온라인 도박 시장 전반에서 많은 성공을 거두며 모든 주요 분야에서 제품 지식을 발전시켰습니다.

팔라시오스의 임명은 상파울루 트랜스아메리카 엑스포 센터에서 열리는 SiGMA 아메리카 브라질 아이게이밍 서밋에 앞서 이루어졌으며, 6월 14일부터 18일까지 키론의 부스 F113에 참석하는 대표단을 키론 동료들과 함께 환영할 예정입니다.

키론의 공동 CEO인 스티븐 스파르티노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레티시아는 소매업과 온라인에서 광범위한 업계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역 지식과 접점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그녀의 존재감은 우리의 재능 있는 팀에 큰 힘을 실어주며, 그녀와 함께 키론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제품과 서비스가 라틴 아메리카 전역에서 사업자가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모색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레티티아 팔라시오스는 "키론은 라틴 아메리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막강한 명성을 얻었으며, 팀이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돕는 도전을 즐기고 있습니다.

"강력한 브랜드와 포트폴리오를 확보하는 것은 항상 환상적인 일이며, 제가 집중할 분야에서는 이미 Kiron's가 자리 잡고 있지만, 항상 달성해야 할 성장이 있으며 빨리 시작하고 싶습니다." 카지노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